[ KT ] 작년에 해지했는데 해지 한적 없다구 지금 까지 사용로 인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종대
- 조회수 : 212회
- 작성일 : 26-06-25 14:14:02
본문
집전화를 작년에 해지했는데 오늘까지 비용을 인출함(통장정리 하면서 알게됨)sk 말로는 해지한적이없다구함
집전화쓰던곳은 사람두 안살구 농사 할때만 잠깐 올라 가는곳
- 이전글중고거래 쇼핑몰 사기 (금액 먹튀, 보증금 빌미로 금액 갈취) 26.06.25
- 다음글광고상품 아닌 다른것 배송 26.06.25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사용하시던 인터넷상품의 해지가 제대로 되지않아 요금이 계속 빠져나갔다하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가입명의자가 직접 해지하지 않은경우엔 이미 인출된 요금은 환급요구가 어렵습니다. 인터넷서비스를 이용하다 더 이상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거나, 타사로 전환 가입을 할 경우 반드시 가입명의자 본인이 사업자에게 계약 해지를 통보해야 하며 해지처리를 하지 않을 경우 매월 요금이 계속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토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